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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SA 제목 & 설명
제목 최대 30자는 한글 30자가 아닌 30 byte 기준이다.
상세페이지 링크, 상품/서비스 이름을 입력하면 구글에서 키워드를 뽑아낸다.
거기에 추가로 관련 키워드를 넣고(이전 캠페인에 사용된 키워드 재사용), 구글에서 추천하는 키워드 확장을 통해 140여가지의 키워드가 추가됐다.
제목에 키워드를 포함하라는 제안 사항에 따라 기존에 구상한 제목에 키워드를 추가하여 15개 제목을 결정했다.
한글 90자로 생각하며 len()으로 90자에 맞췄던 어제 -> 글자수 초과 발견 후 lenb()으로 30 byte에 맞추었다.
광고 게재 완료 - 검토 단계
구글 SA 광고 집행 1시간 경과
Google 검색 & 검색 파트너에서 결과가 나타났다.
전환수는 구매건만 잡혀야 하는데 페이지뷰가 같이 포함되어 이후 조정하였다.
마케팅 키워드가 노출 및 클릭이 높다.
타겟을 구글이 최적화하도록 다른 설정을 하지 않았는데, 그 결과는 다양한 연령대에 광고가 게재되었다.
네이버 SA
약 1,000개의 키워드를 대량등록 및 하루 예산을 2만원으로 맞추었다.
광고 집행 약 60시간 경과, 노출수 4,635, 클릭수 7, 클릭률 0.16%, 평균클릭비용 170원, 총비용 1,188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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