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LL
캠페인, 세트, 광고
- 캠페인: 목표 설정. 어떤 행동을 유도할 것인가?
- 세트: 타겟, 노출위치, 예산 및 일정. 누구에게 얼마나 쓸 것인가?
- 광고: 콘텐츠 형식, 소재 작성. 뭘 보여줄 것인가?
캠페인 목표 선택
- 인지도: 최대한 많은 사람들에게 도달
- 트래픽: 웹/앱에 최대한 유입을 극대화
- 참여: 광고를 보고 최대한 좋아요, 공유, 저장을 유도
- 잠재 고객: 광고에 관심 가질만한 예비고객에게 노출 유도
- 앱 홍보: 최대한 앱 다운로드 최적화
- 매출: 회원가입, 결제 등 전환 가능성 있는 타겟에게 최적화
목표가 매출 목표에 가까울수록 CPM 비용 상승
'IT.모바일 > 배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버 DA 광고 | 유데미 취업 부트캠프 - 디지털 마케팅 14일차 (0) | 2024.06.27 |
---|---|
Meta 광고 전략 ABO CBO DCO 픽셀 GTM | 유데미 취업 부트캠프 - 디지털 마케팅 13일차 (0) | 2024.06.26 |
Meta 광고, 시장 조사 피드백, 광고 실험 계획 | 유데미 취업 부트캠프 - 디지털 마케팅 11일차 (0) | 2024.06.24 |
Figma 피그마 상세페이지 | 유데미 취업 부트캠프 - 디지털 마케팅 10일차 (0) | 2024.06.21 |
Figma 피그마 광고사이즈 | 유데미 취업 부트캠프 - 디지털 마케팅 9일차 (0) | 2024.06.2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