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배움

메타 광고 | 유데미 취업 부트캠프 - 디지털 마케팅 12일차

by FrankUniq 2024. 6. 25.
SMALL

 

 

캠페인, 세트, 광고

  • 캠페인: 목표 설정. 어떤 행동을 유도할 것인가?
  • 세트: 타겟, 노출위치, 예산 및 일정. 누구에게 얼마나 쓸 것인가?
  • 광고: 콘텐츠 형식, 소재 작성. 뭘 보여줄 것인가?

 

캠페인 목표 선택

  • 인지도: 최대한 많은 사람들에게 도달
  • 트래픽: 웹/앱에 최대한 유입을 극대화
  • 참여: 광고를 보고 최대한 좋아요, 공유, 저장을 유도
  • 잠재 고객: 광고에 관심 가질만한 예비고객에게 노출 유도
  • 앱 홍보: 최대한 앱 다운로드 최적화
  • 매출: 회원가입, 결제 등 전환 가능성 있는 타겟에게 최적화

목표가 매출 목표에 가까울수록 CPM 비용 상승

댓글